- Appeal (어필): 상대방의 방해 또는 심판 판단에 대한 호소
- Back wall bost shot (백월 보스트) : 후면을 먼저 맞춘 후 전면을 맞추는 보스트 샷
- Boast shot (보스트 샷) : 자신에게서 가장 가까운 사이드 벽을 향해 볼을 쳐서 전면을 맞추는 샷
- Cut shot (컷 샷) : 볼에 백스핀을 넣어 치는 샷
- Cross drive shot (크로스 드라이버샷) : 포핸드, 백핸드로 대각선으로 치는 샷
- Down (다운) : 볼이 바닥에서부터 0.48m (19인치) 높이까지 설치된 보드 아래에 맞은 경우
- Straight drive shot (드라이버샷): 포핸드, 백핸드로 직선으로 치는 샷
- Drop (드롭) : 전면의 아래쪽을 향해 낮게 치는 샷
- Game ball (게임 볼) : 서버가 1점을 더 따면 해당 세트를 이기는 상태
- Hand in (핸드인) : 서브하는 선수
- Hand out (핸드아웃): 서브를 받는 선수 또는 서브의 순서가 변경됨을 알리는 표현
- Interference (간섭) : 선수 간 또는 라켓, 볼의 신체적 접촉이 발생한 경우
- Kill shot (킬 샷) : 컷을 많이 넣어 낮고 빠르게 친 드라이버샷
- Let (렛) : 상대방 선수에게 방해를 받았다는 판단에 따라 해당 랠리는 무효화하고 다시 랠리를 시작하는 경우
- Lob Shot (로브샷) : 상대방의 머리 위로 높게 후면 코너로 떨어지도록 치는 샷
- Match ball (매치 볼): 1점을 더 얻으면 해당 경기를 완전히 이기는 경우
- Nick shot (닉 샷) : 좌우 옆면의 바닥과 전면 후면의 바닥이 만나는 지점을 맞추는 샷
- Not-up (낫 업): 볼이 정확히 타구 되지 않은 경우 (두 번 이상 바운드된 볼을 치거나 라켓에 두 번 이상 맞은 경우)
- Out (아웃) : 전면, 옆면, 후면의 경계선 밖에 볼이 맞거나 볼이 밖으로 넘어간 경우, 코트의 천정 또는 조명에 맞은 경우
- Rally (렐리) : 서브를 시작으로 득점 또는 레트, 스트로크 판정이 날 때까지의 샷
- Reverse angle shot (리버스 앵글 샷) : 자신에게서 먼 쪽의 좌우 면을 먼저 맞추고 전면을 맞추는 보스트 샷
- Service (서비스) : 렐리 시작을 위한 첫 샷
- Skid boast shot (스키드 보스트 샷) : 좌우 옆면과 전면 가까운 모서리 부분에서 빠르게 쳐내는 보드 타 샷
- Slice ball (슬라이스볼) : 역회전이 걸린 볼로 볼
- Stop (스톱) : 경기 중단을 알리는 심판의 표현
- Stroke (스트로크) : 리턴을 해야 할 선수가 상대 선수의 방해로 정상적인 샷을 할 수 없는 경우
- Tie (타이) : 동점 상황
- Time (타임) : 경기 시작을 알리는 심판의 표현
- Volly Shot (발리샷) : 볼이 바닥에 닿기 전에 치는 샷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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